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시체육회, 2019년 안산시체육인의 날 안산시체육대상 시상식

  • 입력 2019.12.25 15:20
  • 댓글 0

안산시육상연맹 '체육대상' 영예, 박혜정.서지연 '최우수선수상' 수상

안산시체육회가 지난 12월 20일 GD컨벤션 컨벤션홀에서 『2019년 안산시 체육인의 날』 안산시 체육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윤화섭 안산시장(안산시체육회장)과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김철민 국회의원, 강태형 도의원, 박상현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 등 내빈과, 안산시체육회 김복식 상임부회장과 장애인체육회 이국희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 산하 종목단체 및 동체육회 회장, 학교운동부 지도자 및 선수와 수상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하여 지난 한 해 체육인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자축하는 자리를 가졌다.

식전행사로는 어르신 밴드인 ‘좋은사람들 밴드’가 정겨운 연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이어진 안산시체육회 서범주 생활체육지도자의 댄스스포츠 공연으로 체육인들의 흥을 돋우고 가슴을 매료시켰다.

행사에서는 올 한 해 동안 각 분야에서 체육발전에 기여한 경기도체육회 강태형 도의원과 경기도체육회 박상현 사무처장, NH농협 안산시지부 황준구 지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안산시체육회 이사회에서 마련한 장학금을 학교운동부 선수 34명에게 임원들이 직접 전달해 큰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이후, 안산시체육회 이철형 이사를 비롯한 체육진흥 유공자 54명에게 시장표창을, 안산시동체육협의회 박종일 사무국장을 포함한 6명에게 안산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여했고, 성포초등학교 양궁 지도자 안진영 등 6명에게 교육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어진 체육대상 시상식에서는 선부중학교 역도부 박혜정 선수와 안산시청 펜싱부 서지연 선수가 ‘최우수 선수상’을, 선부중학교 역도부 조성현 지도자와 안산시청 유도부 이용호 감독이 ‘최우수 지도자상’을 차지했고, 안산시태권도협회(회장 박희수)가 우수단체상, 안산시당구연맹(회장 김태섭)이 최우수단체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2019년 안산시 체육대상’ 영예의 대상은 국무총리배마라톤대회 우승 등 각 종 대회에 출전하여 단연 돋보이는 성적을 거두었으며 특히 제65회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을 달성하며 안산시가 역대 최고 성적인 종합 준우승을 달성하는데 크게 기여한 ‘안산시육상연맹(회장 전구표)’이 차지했다.

윤화섭 시장(체육회장) 송년사를 통해 “오늘 수상한 모든 분들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2019년 안산시 체육은 여러분들 덕분에 가장 눈부시게 빛났다‘고 말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