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안산문인협회 문학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사)한국문인협회 안산지부(회장 김효경)는 “2020 안산시 평생교육기관 연계사업”으로 문학아카데미를 개설, 3월 한 달간 수강생 모집에 들어간다.

아카데미 개설강좌는 소설, 시, 독서포럼, 시낭송, 수필, 아동문학 6개 과목이며, 대상은 문학에 관심 있는 안산시민으로 1인 2과목까지 가능하다.

운영기간은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이고, 수강료는 안산시 연계사업으로 전 과목 무료다. 신청은 3월 2일부터 각 과목당 20명 선착순 마감이다.

지난 2월 1일 총회를 통해 새로 선임된 김효경 신임회장은 “금년 들어 5회째를 맞고 있는 문학아카데미가 초창기 문인협회 문우님들이 시민 분들과 문학으로 소통하고자 재능기부 해오다가 2018년 안산시 연계사업에 선정되면서 계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어 행복하고 뿌듯하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시켜 문학을 사랑하는 안산시민이라면 누구나 맘 편히 오셔서 함께 공부하고 나아가 재능 있는 분들은 작가등단의 길로 나가실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사로는 유명민 소설가, 조길성 시인, 강미애 평론가, 이경량 시낭송가, 김미희 수필가, 신현미 아동문학가로 안산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강사 겸 작가들이라 기대가 크다.

강사 과목별 수업은 월2회 격주로 오후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수업이며, 11월 종강식에는 수강생 작품집 출간으로 출판기념회를 겸할 예정이다.

자세한 수강 문의 및 접수는 http://cafe.net//Ansanmunin 문학아카데미 정보실, ansanmunin1988@hanmail.net, 031-405-5999, 010-2324-0408로 하면 된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