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안산그리너스-유디치과,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에 후원물품 전달
왼쪽부터 안산그리너스 이제영 CSR총괄, (주)유디 장선호 과장, 이경환 팀장, 김종명 사장, 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 나혜원 원장, 안산그리너스 박창희 단장, 아름다운사람끼리봉사단 박주현 부회장, 신유경 국장, 장현옥 국장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와 유디치과가 19일 오후3시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안산시 관내에 위치한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박창희 단장, ㈜유디 김종명 사장,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 나혜원 단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은 봉사활동에 뜻이 있는 안산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졌으며, 환경정화운동 및 지역사회 발전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봉사단체이다.

유디치과는 ‘양심을 담은 의료, 진심을 담은 진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1992년 유디치과 1호를 개원했으며, 첫 개원 이래 장애인, 소외계층을 위한 충치예방교육, 구강관련용품 나눔, 무상치과진료 등을 시행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12년 부터는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유디케어 캠페인’을 시작해 구강건강 불평등 해소 및 국민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풍요롭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여하고 있다.

안산그리너스와 유디치과는 사회공헌활동 참여 독려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목적으로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에 구강 관리 용품 1,000세트를 후원했다. 후원 물품은 관내 봉사활동 참여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산 박창희 단장은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우리 안산그리너스도 시민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산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 나혜원 단장은 “안산그리너스와 유디치과의 후원이 우리 봉사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 앞으로도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을 멈추지 않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