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더불어민주당 고영인 후보, 경선서 김현 후보에 승리

  • 입력 2020.03.26 14:15
  • 댓글 0

더불어민주당 고영인 예비후보(안산단원갑)가 김현 예비후보와의 경선에서 승리했다.

고영인 예비후보는 지난 19, 20일 열린 100% 국민경선에서 김현 후보를 누르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됐다.

고영인 예비후보는 ‘시민과 당원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는 내용의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더불어민주당 안산 단원갑 국민경선에 참여해주신 시민여러분과 더불어민주당 당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또 “여러분과 함께 울고 웃으며 안산을 위해 노력해온 저 고영인을 잊지 않아 주시고 위기에 강한 역동적 복지국가를 만들겠다는 꿈을 지지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그 뜻 잊지 않고 본선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고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에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김현 후보와 함께한 지지자분들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다시 하나가 되어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협력관계가 만들어지기를 조심스럽게 기대한다.”고 감사를 나타냈다.

고영인 예비후보는 “이제 더불어민주당 안산 단원갑 국회의원 후보로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한 활동에 더욱 주력하겠다.”면서 “안산에 산다는 것이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과 함께, 발전하는 안산의 비전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고 예비후보는 특히 “국민의 행복을 추구하는 복지국가를 만드는 길을 열어 가겠다.”고 말하고 “다시 한 번 안산시민과 더불어민주당 당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승리하고 그 길에 함께하여 주시고 많은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