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안산그리너스FC 봉사단, 후원물품 전달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와 유디치과가 19일 오후3시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안산시 관내에 위치한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에 구강관리용품 1000세트를 전달했다.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안산그리너스FC 박창희 단장, ㈜유디 김종명 사장,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 나혜원 단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은 봉사활동에 뜻이 있는 안산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졌으며, 환경정화운동 및 지역사회 발전을 목적으로 활동하는 봉사단체이다.

유디치과는 ‘양심을 담은 의료, 진심을 담은 진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1992년 유디치과 1호를 개원했으며, 첫 개원 이래 장애인, 소외계층을 위한 충치예방교육, 구강관련용품 나눔, 무상치과진료 등을 시행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12년 부터는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유디케어 캠페인’을 시작해 구강건강 불평등 해소 및 국민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풍요롭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여하고 있다.

안산 박창희 단장은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우리 안산그리너스도 시민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안산 ‘아름다운사람끼리 봉사단’ 나혜원 단장은 “안산그리너스와 유디치과의 후원이 우리 봉사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 앞으로도 안산시의 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을 멈추지 않겠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