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육상연맹.안산시청직장운동부 시에 마스크 기탁
안산시청 직장운동부 조경덕(가운데) 씨름부 감독과 이용호(오른쪽) 유도부 감독이 윤화섭 시장에게 마스크를 전달했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23일 안산시육상연맹과 안산시청직장운동부로부터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의료용 덴탈마스크 7천장(700만원 상당)을 전달 받았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안산시육상연맹 회원들이 3천장, 안산시청직장운동부 감독·선수 일동이 4천장을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마련했다.

시장실에서 진행된 기탁식은 윤화섭 안산시장을 비롯해 전구표 안산시육상연맹회장, 조경덕 안산시청 씨름부 감독·이용호 유도부 감독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기부문화 확산과 동참에 대한 논의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한 스포츠대회 연기 등에 따른 피해상황과 대처 등을 공유했다.

전구표 안산시육상연맹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시민과 의료진, 공직자 여러분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어 힘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방역물품을 지원하고 응원해준 안산시육상연맹과 안산시청직장운동부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응원에 힘입어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 받은 마스크는 구체적인 배부계획을 수립해 마스크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다자녀가정과 취약계층 등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