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투데이안산

김철민 후보, '안산시민 여러분에게 드리는 글' 총선 출사표

  • 입력 2020.03.31 21:56
  • 댓글 0

어려울 때 힘이 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21대 총선에 나서며 안산시민 여러분에게 드리는 글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21대 총선 후보로 나선 더불어민주당 안산상록을 국회의원 김철민입니다.

4월 2일 목요일부터 선거운동이 시작됩니다. 13일의 선거운동기간 동안 시민 여러분에게 불편한 일이 없도록 세심하게 살피겠습니다. 혹시라도 저희가 놓치는 것이 있으면 언제든 말씀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때에 선거운동을 해야 한다는 사실이 송구스럽습니다. 이번 일을 겪으면서 정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고 있습니다.

결정적인 순간 국민을 지킬 수도 어려움에 빠트릴 수도 있는 것이 정치라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 좋은 정치가 어떤 것인지, 나는 과연 좋은 정치인인지 다시 돌아보게 됩니다. 안산시민 여러분에게 부끄럽지 않은 더 좋은 정치인이 되기 위해 진심을 다해 시민 여러분을 만나겠습니다.

지난 4년, 안산을 위해 부지런히 뛰었습니다.

안산의 숙원사업 신안산선을 착공했고, 안산동, 월피동, 부곡동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원래 노선에 없던 장하역(가칭) 신설도 확정했습니다. 상대적으로 낙후돼 있는 안산 동북부 지역 발전을 이끌어줄 장상지구 신도시 개발도 확정했습니다. 고질적인 주차난 해소를 위해 동네 곳곳에 주차장 예산도 확보했습니다. 아이들의 교육환경과 시민들의 안전한 체육활동을 위해 학교와 동네에 체육관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모두 시민 여러분께서 응원해주시고 힘을 모아주신 덕분입니다.

경험이 쌓이면 실력이 된다는 사실을 체감한 시간이었습니다. 안산시장과 국회의원을 하면서 지방정부와 입법부를 모두 경험한 것이 큰 자산이 됐습니다. 이제 그 경험과 실력 위에 집권여당의 수도권 재선 국회의원이라는 힘을 더하겠습니다.

△신안산선 2024년 개통, △성공적인 장상지구 신도시 개발, △월피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일동과 월피동 체육문화센터 건립, △월피 예술도서관 건립, △안산읍성 및 관아지 성곽 복원, △학교 체육관 신설 등 김철민이 지난 4년 동안 예산을 확보하고 기초를 닦은 사업들, 다음 4년에 잘 마무리하겠습니다.

또한, △GTX-C노선 안산 유치 추진, △성포·월피 예술공원 재정비 및 상권 활성화, △안산 역사·교육·문화·관광벨트 조성(일동~부곡동~안산동) 등을 비롯해 일동, 이동, 성포동, 월피동, 부곡동, 안산동 구석구석 필요한 일들을 차근차근 해 나가겠습니다. 무엇보다,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염병과 각종 질병, 재해와 재난에서 우리 국민의 생명을 지키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고 더 단단하게 정비하겠습니다.

선거를 앞두고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상대를 깎아내리기 위한 근거 없는 비방과 흑색선전이 여전히 일부에 남아 있다는 점입니다. 당선을 목표로 뛰는 정치인들이 서로 경쟁하고 비판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견제와 균형 속에서 우리 정치가 더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혀 사실이 아닌 것으로 상대를 헐뜯고 비난하는 것은 정치발전과 대한민국의 앞날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용서할 수 없는 범죄행위일 뿐입니다.

안타깝게도 우리 지역 선거에서 이런 모습이 조금씩 보이고 있습니다. 저 김철민은 시민 여러분을 믿고 끝까지 정정당당하고 깨끗한 선거운동을 하겠습니다. 어떤 불법과 반칙에도 굽히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근거없는 비방을 계속할 경우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분명하게 밝힙니다.

시민 여러분께서도 잘못된 선거풍토를 없애는데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투표 한 번에 세상을 바꿀수는 없지만, 좋은 투표가 모이고 모이면 좋은 세상으로 가는 길이 더 빨라질 것입니다. 4월 15일, 대한민국의 미래에 투표해 주십시오. 안산에 진짜 필요한 일 잘하는 국회의원, 기호 1번 김철민에게 힘을 모아 주십시오.

항상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어려울 때 힘이 되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20년 3월 30일
더불어민주당 안산상록을 국회의원 후보 김철민 올림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