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경제
농협 경기본부, 경기도에 농축산물 꾸러미·도시락 기탁
농협 경제지주 경기지역본부가 농축산물 꾸러미 7500개와 도시락 4만5495개를 경기도에 기탁했다./© 뉴스1


(경기=뉴스1) 송용환 기자 = 농협 경제지주 경기지역본부가 농축산물 꾸러미와 도시락을 경기도에 기탁했다.

15일 도에 따르면 이병우 경기도 복지국장과 지우호 농협경제지주 경기지역부본부장,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 강기태 경기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지난 14일 오후 경기도청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농축산물 꾸러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배분 협업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탁 받은 물품은 농축산물 꾸러미 7500상자와 도시락 4만5495개로, 총 4억5200만원 상당이다.

3만원 상당의 즉석밥·감자·사과 등 농축산물로 구성된 꾸러미와 도시락은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및 경기도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긴급지원대상자, 기초생활 수급자 등 도내 저소득층 5만2995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지우호 농협경제지주 경기지역부본부장은 “이번 나눔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과 농가 모두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도 관계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귀중한 성품을 기탁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도민들의 어려움 극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