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단체
경기남부두레소비자생협, 안산시에 비타민제 1200병 기탁
경기 안산시는 14일 경기남부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으로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비타민제 1200병(1221만원 상당)을 기탁 받았다.(안산시)© 뉴스1


(안산=뉴스1) 조정훈 기자 = 경기 안산시는 14일 경기남부두레소비자생활협동조합으로부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비타민제 1200병(1221만원 상당)을 기탁 받았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윤화섭 시장과 박혜숙 생협 이사장, 이용진 상무이사, 김정자 고잔점장 등이 참석했다.

기탁식 직후 참석자들은 코로나19 관련 시의 대응 현황과 사회적 경제기업의 기부문화 확산·동참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시에 기탁 된 비타민제는 생협 조합원들이 지난해 11월부터 비타민 나눔 기부 활동을 벌여 만들어진 소중한 결과물이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장애인, 그룹 홈, 다자녀 가정 등에 전달 될 예정이다.

박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들에게 비타민 나눔이 조금이라도 힘이 됐으면 한다”며 “향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특별기금을 사용하는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윤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 중에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과 배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하신 소비자생협 조합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잘 전해지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