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생활/경제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패션타운, 11월1일부터 15일까지 특별할인행사 진행

  • 입력 2020.10.28 23:49
  • 댓글 0

'함께 모두다 행복해지는 상생 페스티벌', 코로나19 예방 철저한 방역. 안전쇼핑에 만전

 

안산패션타운이 함께 모두다 행복해지는 ‘상생 페스티벌’을 1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사동 패션타운 일대에서 15일간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지역경제도 살리고 소비자도 함께하는 행사를 기획해 소비자에게는 가성비와 가심비 쇼핑에 중점을 두고 행사를 기획했다.

우선 이번 행사기간 중에는 100% 당첨 경품을 준비했다. 패션타운은 행사기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중복구매합산)으로 꽝없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고, 스크래치 복권 경품은 상품권, 주방세제, 핸드크림, 비스프리용기 등을 증정하며 이외 이벤트를 통한 경품도 증정한다.

할인이벤트는 각 매장별로 할인이벤트를 운영해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주며, 주말 뿐만아니라 평일에도 진행할 예정이다.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행사기간 중에는 적게는 10%에서 많게는 80%까지 브랜드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안산패션타운상인회 회원점’ 스티커가 부착된 약 100개 매장이 참여한다.

상품도 푸짐하다. LG그램노트북, 애플아이패드, 다이슨 무선청소기, LG로봇청소기, 다이슨 슈퍼소닉, 애플에어팟, 다온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 안산패션타운 홈페이지에서 구매인증샷 또는 후기를 남긴 시민들은 당첨자 5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하고, SNS에 구매인증샷과 해시태그(#안산패션타운)를 올린 시민에게도 당첨자 5명에게 상품권을 준다.

안산패션타운 전통시장상인회 관계자는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높은 할인과 이벤트 세일 등 다양한 경품행사를 직접 경험하게 하고 재방문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타운은 할인행사가 끝나 이후에도 고객관리를 위한 사후 프로그램 연계방안도 구축했다.

경품 응모고객 DB 확보 및 분류,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에 한해 고객 데이터 보관, 대량문자 전송시스템을 통한 SMS안내 서비스도 제공한다.

패션타운은 코로나19로 인한 집합 및 모임행사 자제 분위기에 맞게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로 정부가 시행하는 방역지침을 준수해서 안전하고 즐거운 쇼핑이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경품대잔치는 안산패션타운 전통시장상인회가 주관하고 경기도, 안산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에이스병원이 후원한다.

문의 418-6766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