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안산그리너스FC, 21일 비대면 ‘온라인 출정식’ 개최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오는 21일 오후 5시에 정규리그 개막을 앞두고 팬과 함께하는 2021시즌 비대면 온라인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번 출정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감독 및 선수단 질의응답, 경품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오후 5시부터 약 1시간 30분가량 이어진다.

출정식에는 이상윤 해설위원, 조민성 장내아나운서가 진행자로 나섰으며, 김길식 감독을 포함해 새로운 주장 연제민, 민준영, 이승빈, 최건주, 임재혁, 이상민, 장동혁, 외국인 선수 까뇨뚜, 아스나위, 산티아고, 이와세 등이 참석해 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또한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팬들에게 2021시즌 MD상품, 유니폼, 선수단 의류 등 푸짐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안산그리너스FC 윤화섭 구단주는 “코로나19로 인해 매년 팬들과 함께 진행해오던 출정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하게 되어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온라인으로라도 팬들을 만날수 있다는 생각에 기쁘다.”며 “2달간의 전지훈련 기간동안 설 연휴도 반납하고 열심히 훈련한 우리 선수들이 올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산그리너스는 오는 2월 27일 오후 4시 와~스타디움에서 김천상무와의 홈개막전을 갖는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