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기자명 장기준기자

경기내일스퀘어 안산 상상대로, 2021년 1차 운영위원회 개최

  • 입력 2021.04.01 09:16
  • 댓글 0

 

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이하 상상대로)는 2021년 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지난 24일 2021년 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신규 위원 위촉, 2021년 1분기 사업 보고, 2021년 사업·예산 계획 논의, 운영 규정 수정 논의 순으로 진행됐다.

상상대로는 2021년 주요 사업으로 청년공간 운영사업인 상상대로 노는 날, 공간 활성화 사업, 청년상담소, 청년활동 지원사업인 별별 커뮤니티 지원, 안산청년대학 OO학과, 청년정책 지원, 상상 매거진 등의 안산청년들의 역량 강화 및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상상대로는 올해 모든 활동에 구성원의 주체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정했다. 공간문화를 함께 조성하고, 청년들에게 직접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들을 구성하며, 청년 커뮤니티들의 교류를 활발히 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문지원 상상대로 센터장은 “안산시 첫 청년공간인 상상대로가 운영을 시작한지 1년이 지났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이 더 커진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들을 운영위원들과 함께 2021년에 더 활발히 추진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한편, 상상대로 운영위원회는 이필구 운영위원장(안산YMCA 사무총장), 이석종(안산시 기획예산과장), 강태형(경기도의회 의원), 김태희(안산시의회 의원), 강정인(상명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생), 심종성(와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윤유진(안산청년네트워크 운영위원장), 이지혜(㈜제이엠홀드 대표), 이진숙(와동 통장협의회 회장), 임윤희(안산청년행동 더함 대표), 장현호(들꽃청소년세상 경기지부 사무국장), 전종현(한양대학교 학생), 한지경(안산시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노무사), 문지원(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 센터장) 운영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