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장기준기자

안산문화재단, '청년예술프로젝트 동도동락' 공개 모집

  • 입력 2021.04.09 13:47
  • 댓글 0

(재)안산문화재단이 2021 경기예술기획사업 <청년예술프로젝트 동고동락> 청년예술인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할 청년 15명을 공개 모집한다.

<청년예술프로젝트 동고동락>은 청년문화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하는 청년예술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청년예술프로젝트 동고동락>의 일부 프로그램인 청년예술인 라운드테이블 “지금은 앞담화할 때”는, 4월 26일(월) 오후 3시 경기내일스퀘어안산 상상대로에서 개최된다.

라운드테이블의 1부는 <청년예술프로젝트 동고동락> 청년기획단 및 청년사업 관계자의 주제발표, 2부는 행사에 참석한 다양한 분야에 있는 청년들의 주제 관련 발언 시간으로 구성된다.

특히 라운드테이블의 마지막 시간인 ‘오픈마이크: 진짜 앞담화 시간’에서는 청년들의 문화예술 관련 자유로운 대화 시간이 이루어져 의미가 더 깊다.

사업 담당자는 “청년예술인들의 의견, 고민, 현황을 모두 담아낼 수 있는 이번 라운드테이블의 첫 개최를 시작으로, 청년사업 방향성에 대한 담론화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접수기간은 오는 4월 9일(금)부터 22일(목)까지이며, 안산문화재단 및 동고동락 공식 SNS에서 네이버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문화예술에 관심이 많고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청년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사업 관련 문의는 031-481-0524(지역문화부 청년예술프로젝트 동고동락 담당자)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