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신안산대학교, 이성호 유니테크 회장 명예총장에 위촉

  • 입력 2021.09.08 23:25
  • 댓글 0

이 회장 '최우수 취업 명문대학으로 도약하는데 일조할 것'

 

신안산대학교(총장 강성락)는 명예총장으로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유니테크 회장) 회장을 위촉했다.

신안산대학교 강성락 총장은 “훌륭하시고, 기업인들의 귀감이 되시는 이성호 회장님을 우리 대학 명예총장으로 모시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축하드리며, 우리 대학 발전을 위해서 힘써주시고 관심과 애정을 갖고 학교를 사랑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하고 “앞으로 우리 대학과 안산상공회의소가 지역산업 발전에 상호협력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어 가자”고 말했다.

이에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 회장은 “신안산대학교는 1994년 안산공업전문대학으로 개교한 이래 안산스마트허브에 우수한 전문인력을 배출하는 최고의 기술인 양성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했으며, 강성락 총장님께서도 지역사회발전과 경제발전을 위해 안산상공회의소를 비롯한 관계기관 및 단체와 긴밀히 협력하고 계신다”고 말하고 “앞으로 기업인들이 시대적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여 신안산대학교가 최우수 취업 명문 대학으로 도약하는데 일조하는 명예총장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지의상 평생교육원장은 “명예총장님께서 언급하신 것처럼 우리 대학이 공학계열로 시작한 만큼 앞으로 지역사회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의 확대와 명예총장 위촉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신안산대학교 명예총장으로 위촉된 안산상공회의소 제13대 이성호 회장은 국내 외 자동차용 접착제, 밀봉재 및 방음재 전문 기업인 ㈜유니테크 회장으로 2012년 동탑산업훈장 수훈 및 2017년 대통령 표창을 받은 전문 경영인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