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생활/경제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상공회의소 제13대 신임의원 간담회 개최

  • 입력 2021.09.13 14:55
  • 댓글 0

 

안산상공회의소(회장 이성호)가 10일 의원회의실에서 '제13대 신임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난 7월, '제13대 의원 보궐선거'에서 새롭게 선출된 김두연 삼성포리머㈜ 상무이사, 맹주호 새솔다아이몬드공업㈜ 대표이사, 박진우 협진커넥터㈜ 의장, 심의정 ㈜제일바이오 사장, 양영대 반월중앙피혁공업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유성은 ㈜풍년그린텍 이사, 유은상 ㈜한샘이펙스 이사, 이장원 ㈜유니켐 대표이사, 장영환 ㈜효산엘피엘 대표이사, 장택수 ㈜비츠로이엠 대표이사 등 신임의원 10명이 참석했다.

안산상공회의소 이성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의원으로서 안산 상공인의 목소리를 충실히 대변해주실 것을 부탁”하며, “기업의 경영 위기를 하루라도 빨리 극복하기 위한 상공회의소의 역할과 방안 등을 청취하고자 간담회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말했다.

이와 함께 “안산시와 안산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안산기업통합지원단을 통해 경영 애로를 보다 손쉽고 빠르게 해결”하고, “경영후계자들을 대상으로 경영자로서의 역량을 키우는 것은 물론, 글로벌마인드 함양, 심리 치유 등 종합적인 맞춤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의 미래를 준비하겠다”며 상공회의소 방향성을 제시했다.

참가자 전원은 이와 같은 방향성에 많은 기대와 호응을 표했으며, 앞으로도 간담회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통을 지속하자는 의견을 제안했다.

이성호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지만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68명의 의원들과 소그룹 간담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산업 현장의 의견을 청취해 안산기업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방안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답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