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안산사람들 동정
부좌현 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살맛나는 청렴도시' 챌리지 동참

 

안산시청소년재단 부좌현 대표이사는 '살맛나는 청렴도시, 안산 청렴챌린지'에 동참해 안산시의 청렴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재단에 따르면 ‘살맛나는 청렴도시 안산청렴챌린지’는 안산시와 협력기관들이 동참해 진행하는 릴레이 청렴 챌린지로 안산시 공직사회가 우직하고 이로운 청렴분위기를 구축하고 함께 깨끗한 안산을 만들기 위해 마련된 SNS 캠페인이다.

릴레이 형식으로 추진되는 이 캠페인은 지난 8월 13일 윤화섭 안산시장을 첫 시작으로 릴레이로 진행되고 있다. 안산시청소년재단 부좌현 대표이사는 안산시, 안산문화재단, 안산도시공사, 안산환경재단에 이은 5번째 릴레이 주자로 나서 청소년재단으로써 청소년이 함께하는 문화를 위해서는 청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안산시청소년재단은 2020년 안산시 산하 기관 공공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우수 등급을 받은 곳으로, 앞으로 안산시 청소년들을 위한 청렴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안산시청소년재단 부좌현 대표는 “이번 청렴 챌린지는 안산시 공공기관과 민간단체들이 협력하여 청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챌린지로써 청소년을 위한 안전하고 청렴한 사회를 위해 안산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고 전했다.

다음 주자로는 안산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의 이경석 공동대표를 지목했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