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단체
대한적십자 안산지구협의회, 도시개발 후원받아 희망풍차 결연세대에 보리고추장 전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정대수)는 지난 5일 서남봉사관 강당에서 쾌적한 도시환경을 추구하는 안산도시개발(주)에서 후원해 희망풍차 결연세대(226세대)에 보리고추장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보리고추장 나눔 행사’는 지난 4월 상록수된장마을에서 봉사원이 직접 담가놓은 보리고추장을 각각의 용기에 담아 희망풍차 결연 226세대를 적십자 봉사원이 직접 방문해 어르신들을 안부와 위로하며 전달했다.

안산도시개발(주) 안병권 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고하는 봉사원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앞으로 지역사회에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기염을 토했다.

정대수 회장은 “외롭게 사시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새로 담근 고추장으로 식사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자식의 마음으로 본 행사를 추진했다”며 “항상 주변을 살펴 결연세대와 함께 행복하고 기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장진영 서남봉사관장 및 안산지구협의회 임원진, 단위봉사회 봉사원이 참여하였다.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따라 서로 동선이 겹치지 않게 시간대별로 나누는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실시했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