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생활/경제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제일신협 온세상나눔캠페인으로 나눔활동 박차

  • 입력 2021.11.26 16:00
  • 댓글 0

 

❙지역 내 취약계층 160가정에 극세사 이불, 김장김치 등 겨울나기 물품 전달
❙어부바멘토링, '온누리에 사랑을' 캠페인 등으로 지역밀착 사회공헌 펼쳐
❙이광종 이사장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할 것”

 

안산제일신협(이사장 이광종)은 지난 19일 취약계층 160가정에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박스,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안산제일신협 임직원 및 조합원 20명이 참여했으며, 난방용품과 더불어 조합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기부로 채운 어부바박스,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안산제일신협의 나눔활동은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10월 4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6회째 맞는 본 캠페인은 전국 668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연탄을 비롯하여 전기요, 이불 등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박스를 나누어 지역 내 나눔 온도를 높일 예정이다.

안산제일신협 이광종이사장은 “온세상 나눔 캠페인은 지역사회와 함께 울고 함께 웃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라며, “안산제일신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에 밝은 햇살을 비추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안산제일신협은 이번 캠페인에 이어 매년 진행하는 사랑의 집수리, 어부바멘토링 ,소상공인 지원활동 어부바플랜, 청년 조합원 지원 프로그램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