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민주당 안산단원을 지역위원회, 대선 승리 핵심당원 교육

  • 입력 2021.11.30 23:45
  • 댓글 0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국회의원(안산단원을 지역위원장)은 지난 27일 단원구에 위치한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을 지역사무소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핵심당원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핵심당원 교육은 지역에서 활동하는 핵심 당원의 역할과 중요성을 확인하고, 대선 승리의 기반을 조성하는 동시에 적극적인 선거운동 실천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열렸다.

이날 교육에는 더불어민주당 선대위에서 온라인소통단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남국 의원이 직접 강사를 맡아 교육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김현삼, 원미정 경기도의원과 김동수, 나정숙 안산시의원 등도 참석해 대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김 의원은 ‘왜 이재명인가’를 주제로 강연을 이어가면서 이재명 후보의 성남시장 및 경기도지사 시절 이뤄낸 성과 등을 언급하며 대한민국 대전환을 책임질 적임자는 이재명 후보라는 점을 강조했다.

김남국 의원은 이날 교육에서 더불어민주당 경선 당시 수행실장으로서 이재명 후보를 가까이서 지켜본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이재명 후보의 인간적인 모습도 공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의원은 이날 교육에 참석한 핵심당원들에게 “대선 승리를 위해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간절하게 노력해야 한다”면서 “그동안 보여준 성과로 실력을 인정 받은 이재명 후보가 대한민국 대전환의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 의원을 비롯한 핵심당원 40여명은 이날 교육을 마치고 제20대 대통령선거 승리를 위한 결의문을 낭독한 뒤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