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획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주)제이제이엔글로벌, 이도마스크 모델로 배우 이다해 새 뮤즈로 발탁

  • 입력 2021.12.02 14:48
  • 수정 2021.12.08 14:46
  • 댓글 0

안산에 본사 두고 중국 진출 공략, 안산지역 기업에도 생산설비 등 지원 계획 밝혀

 

❙이다해, 탄탄한 해외 팬덤 & 변치 않은 인기로 뷰티 브랜드 뮤즈 발탁

❙이다해,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긍정 영향력→K-뷰티 브랜드 전속 모델

 

안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주식회사 제이제이엔글로벌(대표이사 정재남)이 프린세스 이다해를 ‘이도마스크’의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중국 시장 진출에 본격 나섰다.

특히 제이제이엔글로벌 정재남 대표는 안산 산업단지에 소재한 기업들에게 생산설비를 맡겨 기업들을 지원하는 한편 안산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특산품을 세계에 홍보하고 판매한다는 계획도 갖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식회사 제이제이엔글로벌은 이미 중국시장을 포함해 해외 판매계획을 마쳤으며, 내년에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고모델로는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이다해를 발탁하고 지난 11월 이미 광고촬영을 마쳤다. 앞으로 1년간 이다해와 함께 중국에 K-뷰티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주식회사 제이제이엔글로벌 정재남 대표는 “이번 기회로 코로나19로 약해진 대한민국의 수출실적에 힘을 쏟고자, 중국에서 팬덤의 탄탄한 인기가 있는 이다해를 이도마스크의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도마스크의 5-STEP 마스크팩은 클렌징폼, 스킨, 마스크팩, 로션, 크림의 5가지 기능을 하나의 마스크팩 패키지로 만들어 모든 피부 기초케어를 할 수 있는 신개념의 제품이다. 제품 출시 후 중국기업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정재남 대표는 “이번을 계기로 한국기업의 좋은 제품들을 중국에 진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모범이 되어 한국의 수출발전에 이바지 하고, 더 나아가 한국경제발전에 도움이 되었 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했다.

 

 

한편 제이제이엔글로벌은 배우 이다해가 이도마스크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가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해외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도마스크의 광고 모델로 발탁, 해외 활동에 제약이 있는 현실 가운데서도 변치 않은 인기를 입증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다해를 이번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한 배경에는 코로나로 인해 기업들이 해외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 속에서 그녀가 지닌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와 대륙의 여신으로 중국에서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이 크다는 판단이 작용했기 때문이다.

그가 선보일 이도마스크의 5-STEP 마스크 팩은 클렌징폼, 스킨, 마스크 팩, 로션, 크림의 5가지 기능을 하나의 마스크팩 패키지로 만들어 모든 피부 기초 케어를 할 수 있는 신개념의 제품이다.

현재 외국 기업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중국 시장을 비롯해 해외 판매 계획을 마쳤으며, 이다해를 앞세워 내 년에 본격적으로 제품 판매에 나서기로 했다.

제이제이엔글로벌측은 “이번을 계기로 한국기업의 좋은 제품들을 중국진출에 많은 도움과 모범이 되어 한국의 수출발전에 이바지하고, 더 나아가 한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배우 이다해는 지난 매거진 이즈(is)의 인터뷰를 통해 “하루에 짧게는 3시간, 길게는 8~9 시간까지도 중국어를 배우고 있다”며, “코로나로 팬 분들과 거리가 생길 수밖에 없는데, 노력형으로 관계의 끈을 놓지 않고 계속 소통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의 꾸준한 노력들이 모여 지금의 결과들을 낳았음을 알게 한다. 이에 앞으로 그가 만들어갈 K-뷰티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이어갈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다해는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9월 창립한 (주) 제이제이엔글로벌은 세계를 한 몸으로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마켓을 목표로 기업 및 금융기관, 관련 정부기관, 협회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폭넓은 무역, 유통, 물류를 제공하는 글로벌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