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가칭)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발기인 모임 가져김석훈 준비위원장, '안산시 발전과 올바른 사회변화 대안 모색할 것'

 

 

안산지역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올바른 사회변화의 대안을 모색한다는 취지로 발족을 준비하고 있는 가칭)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이하 안산운동본부) 발기인 모임이 12월 1일 오후 2시 안산시 고잔동 크리스탈빌딩에서 열렸다.

이날 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발기인 모임은 수도권 지역에서 교통의 요충지며 산업 경제적으로 우수한 인프라를 가지고 있는 안산시의 균형적 발전을 도모하고자 뜻을 같이 하는 지역사회 인사들이 참석했다.

안산운동본부는 지역공동체 질서 확립과 사회적 경제의 활성화를 위한 사업, 어르신 및 청년 일자리 만들기 사업 및 연구, 교육, 상담 자원봉사 등 살기 좋은 안산을 만들기 위한 시민들의 자발적 활동을 이끌어 낸다는 목적사업에 뜻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석훈( 전 안산시의회 의장) 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준비위원장은 “안산시는 사회경제 인문학적으로 수도권의 요충지이지만 그 중요성이 크게 부각 되지 않고 있는 데다 인구가 줄고 있는 등 발전에 가속이 붙지 않고 있어 느려 최근 시민들의 불만이 고조 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뜻을 같이하는 시민들의 열망을 모아 운동본부를 발족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석훈 준비위원장은 “안산운동본부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목적사업을 펼칠 예정”이라며 “안산미래발전운동본부 활동에 관심 있거나 지역사회발전에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날 발기인 모임에는 지역 인사 10여 명이 참석했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