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동정
  • 기자명 투데이안산

투데이안산 창간을 축하합니다

  • 입력 2018.04.01 09:08
  • 댓글 0

안산고용노동연구원이사장 조원칠

축하해요.
내가 잘 되는 것 보다 내가 사랑하는 후배가 열심히 살고 있는 모습 정말 아름다워요.
참 우리가 안산신문과 함께 20여년을 하면서 희로애락도 많았지요?
나는 20여년을 동고동락을 하면서 갑,을 관계가 없었지요?
나는 신문인으로, 장기준 사장은 언론인으로서 각자 책무를 다했지요.
가장 흔적을 남긴 곳은 안산상록대상이지요?
그날의 기쁨과 환희. 잊으면 안돼요.
좀 더 노력해서 지역사회 더 크게 남김을 주는 역사를 만드세요.
늘 간절히 기원해요. 내 좋은 후배. 장기준

 

이필상 안산학연구원 이사장
정론직필, 공정보도를 기치로 안산발전에 앞장서 온 투데이안산의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균형 잡힌 보도로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해 온 투데이안산은 현장을 발로 뛰며 지역 밀착형 소식들을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주민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협력과 소통을 이끌어 왔다는 점에서 풀뿌리 언론의 바람직한 모델을 보여주었습니다.
투데이안산이 안산의 공기(公器)로서 지방분권과 자치문화 발전을 위하여 더 성장하고, 풀뿌리 언론으로서 시민들의 큰 사랑을 받는 언론으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안산시 태극기사랑운동본부 대표 우두명
먼저 투데이 안산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간 어렵고 힘들게 언론문화 창달에 애쓰신 장기준 발행인과 모든 직원 여러분께 격려와 말씀드립니다.
우리 안산시 태극기사랑운동본부는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나라사랑운동에 정려하면서 지역신문과도 서로 깊이 협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투데이안산과 협력하면서 깊이있고 뜨겁게 안산시민의 화합과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역신문과 유대를 더욱 견고히 하면서 동행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법무부 법사랑 상록지구협의회 회장 정사라
장기준 사장님 사랑하고 존경해요! 지역신문과 법무부 법사랑은 공동운명체입니다.
좋은 언론이 있으면 따스한 법이 있지요.
저는 법사랑위에 언론사랑이 있다고 늘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지난 날 안산신문사에서 함께 언론문화 창달에 힘쓸 때 참으로 즐거웠어요.
좋은 일 많이 하자고 토론도 많이 했지요?
그래서 나는 법사랑에 몸담으면서 그늘진 곳에 빛을 주는 하나님께 늘 기도하는 것이 천직이 되었어요.
하나님 말씀은 영원한 진리입니다. 장기준 사장도 하나님과 함께해요. 고마워요.

 

안산시기관단체장모임 광덕회 회장 홍일화
투데이 안산 창간2주년을 축하합니다.
장기준 발행인은 안산신문 창간멤버로서 25년간 지역언론을 지켜온 분이 새롭게 출발한지 어언2주년이 되었어요.
그간 무척 어렵고 힘든 역경을 겪으면서 좋고 옳은 지역소식을 전해줘서 무척 반갑고 고마워요.
장기준 사장은 평생을 밝고 건강한 신문을 만들어 독자에게 알권리를 심어주는 사명으로 살아오신 분입니다.
한편으로는 긍지와 보람과 가치로 인생의 역사를 만든 분입니다. 앞으로도 세상에서 잊혀지지 않는 좋은 소식 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성진화학 대표이사 박향순
투데이안산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느 도시보다 기업이 많이 있으며 다문화 인구비율도 높은 우리 안산지역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모여 함께 상상 그 이상을 꿈꾸는 도시입니다.
늘 어둡고 힘든 뉴스가 아닌 비전과 생산적이며 꿈과 희망이 되는 살기좋은 안산지역을 위해 감동을 전하는 신문이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안산에서 30여 년 기업을 이끌어온 여성 CEO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술술 풀린다는 무술년 개띠 해에 이 지역 언론을 대표하는 투데이안산이 되시길 바라며 다시 한번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이사장 육광심
언제나 어렵고 힘든 곳에 항상 빛이 되고 희망을 준 투데이안산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리면서 그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장기준 발행인은 언론인으로서는 역사적이고 전설적이지요.
늘 겸손하고 정직하게 인생을 살아오면서 어둠을 헤쳐오신 힘을 주셨습니다.
앞으로 더욱 뜨겁게 도전하시고 간절히 기원하시고 이루어진다는 확신을 가지시고 정진하세요.
세상은 알아주지 않더라도 세월은 반듯이 장기준 사장을 인정하고 기억 할 것입니다.
더욱 발전하세요.

 

(주)천혜항공종합건설 회장 윤종극
친애하는 장기준 사장이 투데이 안산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좋은 신문을 발간한 것은 안산시민에게 큰 영광과 희망을 준 것입니다.
장기준 발행인은 제가 알기로는 지방화시대와 더불어 지역신문인 안산신문의 창간 멤버기자였는데 너무 긴 세월 언론인으로서 모범이 되고 있어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아무쪼록 사명감을 갖고 내가 하는 일들이 사회에 귀감이 되고 어렵고 힘든 곳에 빛이 되도록 정려해 주시기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안산시 전몰군경미망인회 회장 손장수
간절한 마음으로 투데이 안산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장기준 사장님은 언제나 그늘진 곳에 살고 있는 군경미망인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신 언론인이십니다.
일찍이 남편을 나라에 바치고 힘들게 살면서도 나라위하는 오직 한마음으로 세상을 살아온 분들이 우리 전몰군경미망인입니다.
그 어느 누구에게도 하소연 하지 않고 떳떳하게 그저 보람과 긍지로 살고 있는곳에 장기준 사장은 글로서 힘을 보탰습니다.
항상 고마움을 잊지않고 나라 잘되기만 바라고 살고있는 우리 회원님께 투데이 안산이 함께 해주세요.
기억에 남을 수 있는 그림자가 되어 주세요.
영원한 친구가 되어주세요. 더욱 발전하세요.

 

기양금속공업(주) 대한민국 명장 배명직
투데이안산 창간 2주년을 축하합니다.
장기준 대표님을 비롯하여 투데이안산에 근무하는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그동안의 노고에 찬사와 박수를 보냅니다.
언론은 사회를 감시하고 또다른 언론을 감시하여 사회 자정역할을 해야 바른 언론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투데이안산이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안산의 지렛대 역할을 하여 지역신문의 정론으로 거듭나기를 바라면서 투데이안산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