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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치/행정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초지동,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친절 교육

  • 입력 2019.02.19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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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산시 초지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조현선)는 14일 1층 회의실에서 “내가 행복해야 민원인에게 친절할 수 있다”라는 주제로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연말정산과 설 명절 이후 폭주하는 민원처리로 지친 동 직원의 사기를 진작시킬 뿐 아니라, 주민에게 더욱 친절하고 질 좋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강의에는 오랜 기간 친절교육 및 각종 직원 교육을 진행해 온 이정태 現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경기고객지원센터장을 강사로 초빙했다.

이정태 강사는 “내가 행복해야 민원인에게 친절할 수 있다”며 직원 개인의 자존감이 높아야 질 높은 서비스로 이어지고 그것들이 모여 좀 더 나은 미래로 전진하는 발판이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후 민원 접점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로 이어진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조현선 초지동장은 “활기차고 희망이 넘치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대민 친절도 향상을 위한 이와 같은 뜻깊은 교육을 앞으로 자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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