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안산그리너스FC 12일 아산무궁화와 홈경기

안산 그리너스 FC(구단주 윤화섭)가 오는 12일 월요일 오후 8시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19’ 23라운드 아산 무궁화와의 홈경기에서 갖는다.

양 팀의 상대전적은 2승 2무 6패(안산 기준)로 아산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 그러나 올 시즌 기록을 보면 2경기에서 안산이 1승 1무를 기록하며 아산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인다. 현재 리그 5위 안산(승점 33)과 4위 아산(승점 34)의 승점차는 단 1점, 플레이오프권 진입을 위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지난 U-20 월드컵에 출전해 결승 진출의 역사를 쓴 안산 황태현과 아산 오세훈의 맞대결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이다.

특히 이번 경기는 아산의 주축 선수였던 고무열, 안현범, 김도혁을 포함한 14명의 의경 선수들이 지난 부산전을 끝으로 오는 12일 전역을 하게 되면서 빈자리를 채울 수 있을 지가 주목된다.

▲ 23R 홈경기 이벤트 안내

안산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와~터파크’로 팬들의 응원 열기를 더해 갈 예정이다. 와~터파크는 오후 6시부터 개장해 9시까지 운영되며, 경기장 그린존(E구역)과 울프존(W구역) 외곽에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 등 각종 놀이시설과 편의시설이 설치된다.

경기장 내에서는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를 통해 호텔스퀘어 숙박권, 바이킹스워프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 종료 후 최고의 플레이를 보여준 선수에게 주어지는 Men of the match를 선정해 바이킹스워프 식사권 2매(제공 : 바이킹스워프)를 시상 할 예정이다.

홈경기 티켓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안산 그리너스 FC 홈페이지(www.greenersfc.com)와 구단 공식 SNS, 티켓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장외 이벤트>
◦ 와~터파크 수영장
◦ 와~터슬라이드

<장내 이벤트>
◦ 에스코트키즈
◦ 승리의 하이파이브
◦ 시축 : 시즌권자 시축 릴레이 당첨자
◦ 하프타임 : 퀴즈 이벤트 (호텔스퀘어 숙박권·런치 식사권, 바이킹스워프 식사권)
◦ Men of the match 시상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