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자치/행정
안산시유튜브 ‘안산아재 화섭TV’, 야외수영장서 생방송얼음물 발 담그고, 수박화채 만들어 먹으며 토크 삼매경

13일 호수공원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 ‘안산아재 화섭TV’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윤화섭 안산시장이 출연중이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호수공원 야외수영장에서 ‘여름나기 꿀팁’을 소재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는 ‘안산아재 화섭씨’ 윤화섭 안산시장과 안산시 홍보대사 개그맨 이문재, 김수연 수영강사(안산선부수영장)가 출연해 ‘내가 보낸 최고의 여름휴가’를 주제로 한 토크와 수영장 이용 시 주의 점, 도심 속 물놀이장 소개 등 ‘무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는 나만의 꿀팁’을 소재로 재밌는 입담을 풀어냈다.

특히 윤화섭 시장은 여름하면 떠오르는 수박화채를 직접 만들며 수영장에 온 시민들로부터 맛평가를 받는가 하면, 얼음으로 가득 찬 대야에 발을 담그고 안산에서 보내는 휴가지 추천 등 평소 볼 수 없었던 소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13일 호수공원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 ‘안산아재 화섭TV’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윤화섭 안산시장(가운데)이 출연해 개그맨 이문재, 김수연 수영강사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 무더위가 이어지는 요즘, 안산시의 도심 그늘막, 무더위 쉼터, 폭염대응반 운영 등 더위에 지친 시민들을 위한 시원한 정책들도 소개하며 공감을 이끌어 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방송을 통해 “막바지 여름휴가, 우리 시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며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에게 가까운 대부도를 추천하며, 마음의 여유를 찾는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유튜브에서 ‘안산시유튜브’를 검색해 최근 방송콘텐츠로 볼 수 있다. 안산시유튜브는 주요 시정 소식 소개는 물론, 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생방송으로 시민들에게 전달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