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안전승인 2014.09.02 13:56 | 수정 2014.09.02 13:56
현대·기아차,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5~9일 주요 휴게소 서비스코너 41곳서 실시
안전한 추석명절을 위해 현대·기아자동차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에 나섰다.
현대·기아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추석명절을 맞아 5일부터 5일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1곳에 서비스코너를 마련하고 차량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하는 ‘추석 특별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귀향길인 하행 휴게소에서는 5일부터 3일간 현대차와 기아차 각각 11곳의 서비스코너가 운영되며 귀경길인 상행 휴게소에서는 8·9일 양일간 현대차 10곳 및 기아차 9곳의 서비스코너가 운영된다.
현대·기아차는 고객차량 입고시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장거리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사항들을 점검하며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한편 필요시 항균·탈취서비스 및 스캐너 점검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사 홈페이지(현대차: www.hyundai.com/ 기아차: www.kia.com) 또는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와 Q멤버스(q.kia.com)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밖에 현대·기아차는 고객안내 도우미를 배치해 신속하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고 음료와 차량 브로셔 등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서해안선의 화성휴게소, 중앙선의 치악휴게소 서비스코너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 사고 발생시 사고조치 및 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 등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필요시 차량 대여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길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안전신문  webmaster@safetynews.co.kr

<저작권자 © 안전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전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광고문의기사제보구독신청고충처리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10-12 (필동2가, 안전빌딩)  |  대표전화 : 02-2275-3408
등록번호 : 서울 아 00477  |  등록일 : 2007.12.24  |  발행·편집인·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진영
Copyright © 2021 안전신문.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