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기자명 장기준 기자

한양대 ERICA 융합산업대학원, 제49기 최고경영자과정 4월 개설

  • 입력 2024.03.14 14:09
  • 댓글 0

 

 

한양대 ERICA 융합산업대학원(원장 이성욱)이 금융·자산관리 등에 초점을 맞춘 제49기 최고경영자과정(AMP)을 오는 4월 개설한다고, 11일 밝혔다.

49AMP 과정은 금융문맹 탈출을 돕는 컨설팅 전문가로 유명한 존리(John Lee) 전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의 금융강의 '연금박사'로 불리는 자산관리전문가 이영주 연금박사상담센터 대표의 금융강의 국내 이슬람/중화권 최고의 전문가로 각각 꼽히는 이희수 한양대 명예교수와 조영남 서울대 국제대학원 교수의 국제정세 포괄적 이해 강의 등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송지성 한양대 교수의 인공지능(AI) 시대와 가치적 디자인, 골프와 풍수지리 등 최근의 사회 트렌드에 맞는 교양과 인문 커리큘럼을 보강해 급변하는 사회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과정은 매주 수요일 한양대 ERICA캠퍼스(경기도 안산시)에서 417일부터 124일까지 20주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신입생 원서 마감은 331일까지이며, 방문 접수와 이메일(euncheol03@hanyang.ac.kr)을 통한 접수도 가능하다. 상세 내용은

https://gsic.hanyang.ac.kr/front/course/AMPcourse/recruit 참조하면 된다.

한편, 한양대 ERICA 융합산업대학원 AMP2007년 설립 이후 배출한 2,300여 명의 졸업생들을 중심으로 풍부한 네트워크를 구축 중이며, 다양한 분야의 최고 강사진이 함께하여 질 높은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