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박해철 예비후보, “오직, 안산발전 위해 뛸 것” 출마선언

  • 입력 2024.03.19 15:24
  • 수정 2024.03.20 07:52
  • 댓글 0

“안산의 해묵은 현안들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지속가능한 미래 발전을 위해 죽도록 뛸 것”

 

더불어민주당 박해철 예비후보가 19일 기자회견을 갖고 출마를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박해철 예비후보가 19일 기자회견을 갖고 출마를 선언했다.

 

지난 1일 안산시병 지역구에 전략공천된 더불어민주당 박해철 예비후보가 기자회견을 갖고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박해철 예비후보는 19, 안산시의회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오직 안산발전만을 위해 뛰겠다.”며 제22대 총선의 출사표를 던졌다.

새로운 안산을 만들기 위한 새로운 정치 여정을 시작한다.”는 말로 포문을 연 박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의 오만함과 독선, 무능함을 심판하는 선거라며 안산시민과 함께 윤석열 정부를 반드시 심판하고 단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예비후보는 ▲도시재생 ▲교통 ▲산업 ▲교육 및 돌봄 ▲문화예술 등에 대한 안산의 청사진을 제시했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출신인 박해철 예비후보는 수십 년간 쌓아온 경험과 실력으로 누구나 살고 싶은 쾌적한 안산을 위해서, 산적한 안산의 재개발과 재건축을 신속하게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신안산선과 GTX-C를 적기에 개통하고, 철도 지하화를 위해 경기 서남부권 철도 지하화TF를 구성해서 반드시 해내겠다.”고 밝히고 반월국가산업단지의 대혁신과 교육발전특구, 그리고 대부도에 문화예술 축제 유치 등을 통해서 안산의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겠다고 공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고영인 의원과 김철민 의원의 선당후사 결단에 감사를 표하며 길었던 당내 공천과 경선 결과에 따른 혼란을 조속히 수습하고 더불어민주당이 원팀으로 반드시 이번 총선에서 승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박해철 예비후보는 대한민국 21세기 서해안 시대의 중심도시이자, 최첨단 미래도시 안산을 위해서, 모든 일하는 사람이 소외되지 않는 대한민국, 모두가 잘사는 안산을 위한 정치여정에 함께 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