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안산그리너스, 세레모니와 협약하며 CSR프로그램 신설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27일(목) 15시 와~스타디움 미디어룸에서 세레모니(Ceremony)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박창희 단장, 이제영 CSR총괄, 세레모니 장준영 대표, 양승학 팀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축구 관련 컨텐트를 제공하는 ‘세레모니’는 동호인들이 축구를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티카싸카(TIKIXAKA)’라는 앱을 개발했다. 앱을 통해 사용자 인근 구장 검색 및 대관 서비스, 팀이 없는 개인을 위한 풋살 매칭 서비스, 실시간 기사 제공 등 축구 관련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안산과 세레모니는 총 14회에 걸쳐 ‘그리너스 풋살매치’라는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축구 동호인들을 찾아 갈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에게는 전문 축구지도자와 안산그리너스 현역 선수들에게 축구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프로선수들과 함께하는 4:4 풋살매치도 진행 할 예정이다.

또한, 세레머니는 참가자 모두에게 안산그리너스 로고가 들어간 스포츠 양말을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스포츠 의류 대여 서비스, 음료 및 간식 등도 제공한다. 추후에는 용품사의 후원을 통해 신제품 축구화를 대여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축구 용품이 없더라도 편하게 축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안산 박창희 단장은 “지역 단체와 업무협약으로 안산 시민들이 조금 더 편하게 축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 단순히 눈으로 보는 축구뿐만 아니라 참여 할 수 있는 축구를 통해 안산에 축구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세레모니 장준영 대표는 "안산 그리너스 선수들은 어떤 훈련을 받고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에 대한 축구팬들의 궁금점을 해소하고, 프로선수들과의 친밀감을 형성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고 이번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