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안산그리너스FC, 센터백 연제민 영입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윤화섭)가 수원FC로부터 센터백 연제민(DF/27)을 영입했다.

연제민은 매탄고, 한남대를 거쳐 2013년 수원삼성의 우선 지명 선수로 프로무대에 데뷔했으며, 전남, 부산을 거치며 프로 통산 66경기에 출전해 1골을 기록했다. 또한, 연령별 대표팀을 거친 연제민은 187cm의 큰 키를 바탕으로 한 제공권 장악과 대인방어에 능하며, J리그를 거치며 성장한 빌드업 능력과 빠른 스피드가 강점인 선수이다.

안산그리너스FC는 연제민 선수의 합류로 다양한 수비 전술 운영은 물론 팀 전력 상승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제민은 “우선, 안산그리너스FC에서 믿고 영입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개인적인 목표는 많은 경기에 출전 하는 것이다. 팀이 플레이오프에 나갈 수 있도록 팀 성적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데 집중하며,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입단 소감을 밝혔다.

메디컬 테스트 등 입단 절차를 마친 연제민은 등번호 40번을 부여 받았으며, 곧바로 팀 훈련에 합류해 선수들과 손발을 맞추고 있다.

한편, 안산은 오는 12일(일) 오후 7시 와~스타디움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10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의 홈경기를 치른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