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장기준 기자

경기도장애인체육회, 2023년 상반기 직장운동부 직무교육 개최

  • 입력 2023.07.02 20:34
  • 댓글 0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김동연)는 스포츠인권 존중문화 안착 및 경기력 유지‧향상 등을 위해 6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화성시 일원에서 ‘2023년 상반기 직장운동부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직무교육은 도장체 직장운동부 26(보조자 포함)이 참석,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스포츠인권교육 및 스포츠 멘탈교육을 실시했으며, 마지막으로 질의응답 및 애로사항 청취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백경열 사무처장은 먼저 경기도 장애인체육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시는 직장운동부 지도자 및 선수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 “장애인선수의 훌륭한 롤모델임과 동시에 장애인체육 저변확대 등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 바로 여기 계신 지도자 및 선수분들이다.”고 전했다.

이어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지도자 및 선수분의 노고에 격려를 보내며, 보다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테니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 고 덧붙였다.

이번 직무교육에 참석한 한 지도자는 직장운동부의 인권신장과 복지증진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해주셔서 감사드린다.” , “지도자의 역할이 무엇보다 큰 것을 알기에 선수들의 건강 유지와 경기력 향상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직장운동부는 6종목(역도, 사격, 볼링, 수영, 보치아, 컬링) 21명으로 매년 전국체전 및 각종 국내외 대회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