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단체
  • 기자명 장기준 기자

김정택 대표, '안산발전 및 시민 삶의 질 향상에 최선 다할 것'

  • 입력 2023.07.10 12:25
  • 댓글 0

사단법인 사회정의센터 주최, '바른선택포럼' 성황리 종료

 

사단법인 사회정의센터 김정택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단법인 사회정의센터 김정택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안산시의회 3선 시의원을 역임한 김정택 사단법인 사회정의센터 대표가 지난 7일 한양대 에리카컨벤션센터 3층에서 개최한 '선택은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가'라는 주제로 안산발전 및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바른선택포럼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안산 지역 주민 300여명이 행사장을 가득 채워 성황리에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 이민근 안산시장과 이화수 ()안산도시개발 대표, 김재열 호남향우회장, 이한진 안산문화원장 등 주요 인사들도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내빈으로 참석한 이민근 안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일 잘하고 의리 있는 김정택 대표가 특정이념이 아닌 정의롭고 바른 공동체가 되어 시민에게 기쁨이 되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사회정의센터가 주관한 바른선택포럼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회정의센터가 주관한 바른선택포럼에 참석한 내빈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김정택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사회정의센터는 각 분야별 전문가와 시민사회단체와의 네트워크형성, 연구, 개발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인간성 회복과 공동체의식을 형성하기 위한 캠페인 및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려 한다며 포럼 취지와 단체를 소개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의정 활동을 마치고 안산발전을 위해 여러가지로 공부하고 노력하고 있었다", "오늘이 끝이 아닌 앞으로도 안산대전환을 목표로 안산의 미래, 안산의 바른선택을 고민 하겠다"며 향후 다짐을 밝혔다.

이날 안산정론신문 변억환 발행인이 선택은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가에 대한 특별강연을 진행한 후 행사는 종료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