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도시공사, ‘스릴만점’ 물썰매장 개장

  • 입력 2023.07.24 13:33
  • 댓글 0

다음달 20까지 31일 동안 운영…'집 근처에서 시원한 물썰매 즐겨요'

 

 

안산지역 여름철 대표 놀이터 안산 물썰매장이 이달 21일 개장했다.

안산도시공사(사장 허숭)는 초지역 인근에 위치한 안산 물썰매장이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31일 동안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물썰매장은 100m 길이 워터 슬라이드 3레인, 50m 길이 워터 슬라이드 2레인, 종합물놀이장, 유아용 에어바운스 시설 등을 갖춰 이용객들의 무더위를 해소해줄 예정이다.

기존에는 키 130이하 아동은 워터 슬라이드를 이용할 수 없었지만, 올해는 50m 길이의 어린이용 워터 슬라이드를 설치해 키 130이하 이용객도 스릴를 만끽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고객휴게실과 샤워실, 탈의실, 무료 사물함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됐으며, 실시간 입장객 입장현황을 공사 누리집을 통해 제공한다.

안산물썰매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매일 오후 1~2시 휴식시간을 갖고 수질점검 및 환경정비를 진행한다.

이용요금은 성인 7천원, 청소년·군인 5천원, 어린이 4천원 등으로 카드결제만 가능하다. 20명 이상 단체는 평일만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일 7일 전 이메일(sled@ansanuc.net)로 사전예약 후 방문일에 공사에서 발급받은 단체 허가서를 제출해야 한다.

임하석 공사 수영레저부장은 올 여름에도 안산시민 누구나 집 근처 가까운 곳에서 시원한 물썰매를 즐기기를 바란다힐링과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이 되도록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