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그리너스FC, ‘퍼스트 스포츠 아카데미’와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3.08.11 09:50
  • 댓글 0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 이하 안산)가 퍼스트 스포츠 아케데미(이하 퍼스트 스포츠)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퍼스트 스포츠와의 협약식은 퍼스트 스포츠 김영찬 대표와 안산그리너스 김정호 선수가 와~스타디움에서 함께 사진 촬영을 하며 이번 업무 협약을 기념했다. 김영찬 대표와 김정호는 과거 유소년 선수 생활을 함께 했던 인연으로 이번 업무 협약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퍼스트 스포츠는 축구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체육 등을 전문으로 교육하는 스포츠 학원으로 최신시설을 갖추고 있어 프로선수들이 운동하는 곳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한다.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맞춤형 훈련을 진행함으로써 축구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안산은 경기장 내 퍼스트스포츠 A보드 설치, 전광판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퍼스트 스포츠는 구단에 건강보조제와 용품을 지원하고 안산과 축구를 통한 상호 발전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협력할 예정이다.

안산그리너스 김길식 단장은 퍼스트 스포츠와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퍼스트 스포츠와 더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퍼스트 스포츠 김영찬 대표는 "안산을 대표하는 안산그리너스FC와의 협약을 통해 퍼스트 스포츠 아카데미가 한 층 더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구단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지역 사회의 축구 꿈나무들에게 더 큰 열정을 심어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협약 소감을 밝혔고 김정호 선수를 비롯해 안산그리너스 선수단이 앞으로도 멋지게 활약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