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그리너스FC, ‘(주)티플로우’ 생수 1만개 물품 후원

  • 입력 2023.09.25 00:01
  • 댓글 0

 

 

안산그리너스FC(구단주 이민근, 이하 안산)가 친환경 숙취 해소 브랜드 쏘콕을 운영하는 티플로우(이하 티플로우)와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16일 오후 4시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충남아산과의 하나원큐 K리그2 2023 31R 홈 경기에서 진행된 티플로우와의 협약식에는 안산그리너스 이정숙 대표이사, 김길식 단장, 박종수 대외협력팀장과 티플로우 김경원 대표가 자리에 참석했다.

티플로우는 순수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최상의 국산 농산물로 유기농 제품 개발과 획기적인 음용 기술 개발로 완제품까지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100% 국내산 농산물로 자연 친화적인 제품들을 만들어 현재 상표, 특허, 디자인 등록과 ISO 인증까지 받은 숙취 해소에 좋은 제품을 개발한 쏘콕 브랜드를 개발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소재로 친환경적인 제품을 만들고 스포츠인들에게 필요한 원료를 개발하여 독자적 기술을 접목 시키는 등 전문 스포츠인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가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후원 물품 전달식에서 티플로우는 안산그리너스에 생수 1만개를 전달하며 구단의 발전을 응원했다. 안산그리너스는 전달받은 생수 1만개를 안산 선수단 운영에 사용할 예정이다.

안산그리너스 이정숙 대표이사는 안산그리너스를 위해 후원해 준 티플로우에 감사드린다. 후원에 힘입어 안산 팬들과 시민들에게 더욱 재밌는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티플로우 김경원 대표는 안산그리너스에 좋은 기회로 후원 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 스포츠를 사랑하고 체육을 전공한 전공인으로써 앞으로 선수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선수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안산그리너스 선수단이 앞으로 좋은 경기를 보여줄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