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신안산대학교, (주)캡스텍과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3.12.03 20:18
  • 댓글 0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11월 27,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캡스텍과 신안산대학교간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양기관의 상생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에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과 캡스텍 천세훈 대표를 비롯한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경호경찰행정학과 손경환 교수, 정호석 경영지원그룹장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민간보안 분야 발전과 교육 증진을 위하여 기술·정보 상호 교류 양 기관이 주관하는 공식적인 각종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 및 지원 양 기관의 위상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 공유·개발·운영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등이다.

신안산대 지의상 총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한 교육 및 재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 제공 및 완벽한 교육 환경을 제공해 우수 인재 확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크다", "또한, 각자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 및 정보 등을 공동으로 연계 활용하여 양 기관이 목표를 달성하고 발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캡스텍 천세훈 대표는 "이번 협약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에서 양 기관 시너지를 내는 발판이 되기를 바라며, 교육과정 개발 및 인적 교류를 통한 산학협력 증진과 청년 고용 확대를 위해 신안산대학교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캡스텍은 국내 보안사업의 태동과 함께 특수경비 및 인력경비를 시작으로 시설관리, 환경미화, 안내, 주차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님들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고, 보다 편리하고 보다 더 나은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보안전문 기업이다.

또한, 캡스텍은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 ‘SK쉴더스의 자회사로,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New ICT 서비스 혁신 그룹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비전을 품고 ‘The Facility Expert(종합시설관리 전문기업)’로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50여 년 간 축적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기존 인력중심 서비스에 효율을 더하는 New ICT 융복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모두가 안심하고 누릴 수 있는 편안한 사회를 지향하는 사회적 가치 향상을 위한 상생 협력 비즈니스 모델 안정화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