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생활/경제
  • 기자명 장기준 기자

경기테크노파크, 청년창업 IR데모데이. 성과공유회 성료

  • 입력 2023.12.21 15:28
  • 댓글 0

 

 

경기테크노파크(원장 유동준)는 안산시 청년창업인큐베이팅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3‘2023년 청년창업 IR데모데이 및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년창업 IR데모데이는 우수한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관내 유망 청년기업을 대상으로 투자기관과의 네트워킹 및 투자유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행사는 경기테크노파크 유동준 원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이민근 안산시장과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 유태균 서울예대 총장 및 이기형 한양대 에리카 산학협력부총장이 함께 참석해 이번 행사를 격려하였으며 청년큐브 입주기업을 비롯하여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및 관내 청년창업기업 등 약 100여명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기업별 IR피칭 경진대회 기업-투자자 1:1 매칭 투자상담회 청년큐브 입주기업 4개사의 우수사례 발표 입주기업 네트워킹 순서로 진행됐다.

IR피칭대회는 초경량 트랙패드 기능 겸용의 터치식 키보드 주식회사 에스피에스(SPS)’국내 외국인을 위한 AI 다국어 채팅 서비스 ‘KMCW’자동제어를 통한 친환경 곤충사료 제조기라바인섹트컴퍼니AI 디자인 기술이 적용된 인테리어 콘테스트 플랫폼. 홈픽빌상주초경량 티타늄 접이식 이동형 전동 제어 의자퓨라이프로 총 5개사가 참여했다.

이중 라바인섹트컴퍼니(대표 이준)가 대상을, KMCW(대표 고천성)가 최우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날 청년큐브 입주 및 졸업기업인 조앤르콩트 콘텐츠깎는 청년 ()도로 랜포탈 등 4개사의 우수사례 성과발표와 투자상담회, 기업간 네트워킹 자리를 통해 한해를 마무리하여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유동준 원장은이번 데모데이 및 성과공유회를 통해 기업들의 IR역량강화와 투자자금 확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향후 보다 안정적인 창업문화 확산과 창업생태계 구축을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