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김정택 예비후보, 우천에도 시민과 소통 이어가

  • 입력 2024.01.15 15:58
  • 댓글 0

 

 

지난 14일 한파 속 비가 내리는 어려운 기상상황에도 불구하고 국민의힘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는 지역에서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흔들림 없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매주 일요일 동산교회에서 안내 봉사로 일정을 시작하는 김 예비후보는 이후, 본오동 본오성당을 방문해 시민들과 교류하며 참석자들과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지역에서 시민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직접 소통하며 시민여러분들과 열린 소통을 도모하고 직접적인 연락망을 구축하고자 시민여러분에게 연락처가 기재된 명함을 나눠 준다며 시민들과 연락망을 구축하고 민원 사항을 이해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 예비후보의 의지는 시민에게 필요에 접근하고 반응하는 정치인이 되지 않겠다는 그의 헌신을 강조한다. 그는 지역 행사와 종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지역 사회와 더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지역민의 목소리가 중앙정부에 전달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자신이 대표하고 싶은 지역민과의 풀뿌리 교류와 직접적인 소통의 중요성을 계속해서 강조하고, 동산교회와 본오성당에서의 활동은 지방정부와 중앙정부 사이에 다리를 놓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데 헌신하는 그의 모습을 보여준다.

김정택 예비후보는 상록구 갑에서 안산시의회 3선 의원으로 지난 12년 의정 활동을 통해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각종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등 지역현안해결 전문가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