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신안산대학교, 안산시학원연합회와 상호협력 발전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4.01.27 21:56
  • 댓글 0

 

 

신안산대학교(총장 지의상)는 지난 25일 신안산대학교 세미나실에서 안산시학원연합회(회장 강관수)와 상호간의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을 비롯해 김민 대외협력입학처장, 이윤수 교학처장, 오혁수 기획처장, 뉴케이팝과 김원준교수, 박유진 교수와 안산시학원연합회 강관수 회장, 윤도형 부회장, 김신 총무이사, 안정희 음악분과장, 김철준 외국어분과장이 참석했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한국 대중음악 케이팝 문화 관심 대상자에 대한 특강 및 설명회 운영 학교 기획공연 단체관람 및 제작 과정 오픈 투어 프로그램 운영 뉴케이팝 학과 교육과정에 대한 특강 및 세미나 운영 학과 진로체험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전문 산업체 현장 실습을 통한 전문역량 강화 및 취업 지도 대학 내 시설 대관(우선순위 및 할인적용) 기타 이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 사항에 대한 협조 등이다.

신안산대학교 지의상 총장은학원연합회의 다양한 자원을 통해 많은 도움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양기관의 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조해 나가기로 했다고 말했다.

안산시학원연합회 강관수 회장은대학과 연합회가 상호협력을 통해 청소년교육 분야 연구, 교육 발전을 갖춘 인재 양성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유기적 협력 및 상호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업무협약을 통해 최신 동향과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다양한 사업 및 학문적인 협력과 교류를 활성화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