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박천광 더불어민주당 안산상록갑 예비후보 출마선언

  • 입력 2024.02.06 22:59
  • 댓글 0

박 예비후보, '평생 살고싶은 안산 만들 것… 거짓 공약으로부터 안산 시민 지키겠다'

 

 

박천광 더불어민주당 안산 상록갑 예비후보는 상록수역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총선 출마를 선언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박 예비후보는 "현재 과반의 의석 수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 정부의 무능함과 독재를 막지 못하는 것은 결국 사람 문제"라며 "이젠 민주주의의 쇠퇴를 막고 당을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고 밝혔다.

앞서 박 예비후보는 지난 달 12일 중앙당 공직선거 후보자 검증위원회의 검증을 통과했으며, 같은 달 15일 안산 상록갑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그는 "저에게는 민주당의 일원으로서 꼭 이루고 싶은 두 가지의 꿈이 있다""'태아에서 무덤까지' 책임지는 진정한 복지국가를 완성하는 것과 내 아이가 평생을 살아가고 싶은 안산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안산 상록갑 지역의 공약은 십여 년째 같은 내용이 오르내리고 있다. 이는 정치 기득권의 무관심 때문"이라며 "이러한 거짓 공약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것은 결국 안산 시민들뿐"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저는 안산 사람으로서 맡은 지역을 승리로 이끌 준비가 돼 있다""박천광이 해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박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복지정책위원장 및 김대중 대통령 탄생 100주년 기념식 추진 위원을 비롯해 경기도교육청 교육기부자문위원회 자문위원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안산시협의회 부회장 안산시체육회 부회장 한국자유총연맹 안산시지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또 고액 기부자 모임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도285호 아너소사이어티회원으로 기업의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 선 바 있으며, 현재는 안산 제일장례식장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