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예술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안산그리너스FC, 여수 디오션리조트 업무협약 체결

  • 입력 2024.02.11 22:54
  • 댓글 0

 

 

안산그리너스FC(이하 안산)가 여수 디오션리조트와 스폰서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6일 디오션리조트 벨라스타홀에서 진행된 여수 디오션리조트와의 협약식에는 안산 김길식 단장, 임관식 감독, 김영남 선수와 디오션리조트 유광현 대표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디오션 리조트는 국내 유일 해상국립공원 2개가 연결되어 있는 여수 소호동 가막만 앞에 위치해 아름다운 풍광이 유명한 해양 리조트다. 전 객실이 오션뷰인 디오션 호텔과 디오션 콘도부터 워터파크까지 갖춰 여수를 대표하는 리조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여수가 K리그 동계 전지훈련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안산 역시 지난 31일부터 디오션리조트에서 머물며 팀의 조직력과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안산은 디오션리조트에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제공한다. 디오션리조트는 구단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구단 발전을 응원했다.

디오션 리조트는 지난 해부터 안산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올해도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앞으로 구단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안산 김길식 단장은 디오션리조트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협약을 통해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협약을 통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디오션리조트 유광현 대표는 적극적인 교류를 통한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해 업무 협약식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아시안컵 대회로 축구에 대한 열기가 높은 만큼 K리그와 안산의 활약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