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양진영 예비후보, 안산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참석

  • 입력 2024.02.28 15:12
  • 댓글 0

 

양진영 예비후보가 신임 님영민 회장과 인사하고 있다.
양진영 예비후보가 신임 님영민 회장과 인사하고 있다.

 

양진영 국민의힘 국회의원 상록을 예비후보는 26일 오후6시 한양대게스트하우스에서 열린 안산대평생교육원 CEO과정 제18, 19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안산대평생교육원은 지역사회의 책임있는 리더들을 교육하기 위하여 개설된 과정으로 국내 최고의 경영전문가, 혁신전문가, 전략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을 바탕으로 리더십, 국제적 감각, 전략경영 등 핵심역량을 강화하여 최고의 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다.

양진영 예비후보는 이임하는 임상수 회장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19대 회장에 취임하는 남영민 회장의 뛰어난 리더십으로 총동문회를 안정적이고 역동성 있게 이끌어 주실 것이라고 본다며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양진영 예비후보가 총동문회 관계자와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양진영 예비후보가 총동문회 관계자와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양 예비후보는 안산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안산지역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CEO들이 모여 대학발전과 안산지역 발전을 위하여 견인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안산에서 기업이나 단체를 이끌어 나가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대안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양 예비후보는 총동문회원들과 일일이 인사하며 동문들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사진촬영에 응하는 등 소탈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양진영 예비후보는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법학석사,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박사, 방송통신대학교 중어중문학과 학사를 나왔으며 현재 법무법인 온누리 대표변호사를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