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경기도의원 안산시8선거구, 출마 예비후보 잰걸음

  • 입력 2024.03.06 22:39
  • 댓글 0

국민의힘 김진희 예비후보 공천 확정, 더불어민당 5명 예비후보 등록

 

 

오늘 410일 국회의원 선거와 함께 치러질 경기도의원 안산시8선거구에 출마할 예비후보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국민의힘은 가장 먼저 김진희(47) 전 시의원을 공천했다. 김진희 예비후보는 지난 119일 예비후보로 등록한 이후 지역을 누비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수원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사회복지학 석사과정을 마쳤으며 전 안산시의원과 현재 fun&웃음리더십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에서는 5명의 후보가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공천을 받기 위해 안간힘을 쏟고 있다. 정치권에서는 민주당 안산을.병 국회의원 공천 선거결과가 나와야 최종 후보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권혁진(27) 예비후보는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를 졸업했으며 전 21대 국회의원 비서, 현 한국청년거버넌스 이사장, 한복모리 대표를 맡고 있다.

나정숙(61) 예비후보는 안산시의회 6,7,8대 안산시의원을 지냈으며 안산YWCA 회장을 역임했으며 성공회대학교 NGO대학원 비정부기구학 석사 과정을 졸업했다.

이승윤(49) 예비후보는 안산지역 언론인 출신으로 전 안산시 공보관실 시정홍보전문위원, 전 경기도지사 비서관을 지냈으며, 관동대학교 지리교육과를 졸업했다.

이은미(42) 예비후보는 중앙대학교 국악교육대학원 석사과정을 수료한 이후 현재 더불어민주당 안산단원을 자치분권위원장을 맡고 있어 안산국악원 원장으로 있다.

박형두(61) 예비후보는 전 안산단원을 자치분권위원회 위원장, 전 안산시체육회 사무국장을 역임했으며 국립공주대학교 대학원 산업시스템공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피케이안전사업 대표로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