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김철민 예비후보, '총선승리. 정권심판 이룰 것'

  • 입력 2024.03.07 15:34
  • 댓글 0

김 예비후보, '안산시장 행정경험. 국회의원 입법경험으로 꼼꼼하게 챙길 것'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예비후보(안산시을. 현 국회의원)5, 공정하고 깨끗한 경선으로 더불어민주당의 총선승리와 윤석열 정권 심판을 반드시 이루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는 안산시 선거구가 기존 상록()·()과 단원()·()에서 안산시()·()·()으로 변경됨에 따라, 안산시()() 지역은 김철민 현 의원과 고영인 현 의원, 김현 전 의원, 3인 경선을 통해 한 명을 선출하기로 결정했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안산시()·() 통합경선 결정에 대해 개인의 승리보다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와 윤석열 검찰정권 심판을 위해 통크게 당의 결정을 받아들인다고 밝혔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정치의 비정함을 느끼게 하는 경선이지만, 두 후보와 함께 당당하고 아름다운 경선을 만들어 가겠다며 두 후보를 향해 안산지역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이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비방과 흑색선전 없이 서로를 배려하고 당원과 시민의 힘을 모으는 경선으로 만들어가자고 제안했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민선 5기 안산시장을 역임해 지역구였던 상록구는 물론이고, 단원구 현안에도 밝아 선거구 조정과 상관없이 빈틈없는 의정활동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또한 시장 시절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공약이행평가에서 4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김철민 예비후보는 시민과 당원 여러분이 만들어주신 안산시장 행정경험과 국회의원 입법경험을 바탕으로 안산시 상록구와 단원구 어느 한 곳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챙겨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