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양진영 예비후보, 시산제 찾아 회원들 격려하며 지지 호소

  • 입력 2024.03.10 19:07
  • 댓글 0

 

양진영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한뜻봉사회 회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양진영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한뜻봉사회 회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양진영 국민의힘 국회의원 상록을 예비후보는 9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부설 평통산악회 산행에 나선 회원들을 격려하고 적극 지지를 호소했다.

양진영 예비후보는 이날 이른 아침 와스타디움에서 시산제 행사를 떠나는 평통산악회 회원들을 일일이 배웅하며 산을 사랑하는 모든 회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한다고 격려했다.

또 나눔봉사회와 안산시산악연맹 시산제 행사에도 참석해 올 한해 회원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우리 모두가 살기좋은 안산을 만드는데 적극 참여할 것을 주문했다.

양 예비후보는 선거캠프를 직접 찾아준 한뜻봉사회회원들을 반갑게 맞으며 진심어린 감사를 나타내고, 열렬한 지지와 응원을 받아서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양진영 예비후보가 시산제를 떠나는 회원들을 격려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양진영 예비후보가 시산제를 떠나는 회원들을 격려하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양진영 예비후보는 주민들이 희망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올바르게 경청하는 것은 정치인의 몫이라면서 이를 토대로 주민의 삶에 필요한 정책을 개발하고 해결하는데 주저하지 않겠다고 말하고 경선투표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간곡하게 호소했다.

국민의힘 안산()지역구는 10()11() 양일간 결선을 치르게 된다.

한편 양진영 예비후보는 고려대학교 법과대학 법학석사,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박사, 방송통신대학교 중어중문학과 학사를 나왔으며 현재 법무법인 온누리 대표변호사를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