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더불어민주당 양문석 후보, 안산시(갑)지역 경선서 승리

  • 입력 2024.03.14 14:28
  • 댓글 0

 

양문석 예비후보
양문석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13 양문석 예비후보 대 전해철 예비후보와의 경선 결과 22대 총선에서 안산시()지역에서 양문석 예비후보가 승리해 공천 확정됐다고 밝혔다.

당내 경선을 마친 양문석 후보는 발표문에서 먼저 전해철 후보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전해철 후보 캠프에서 활동하신 민주당원과 지지자들께도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또 당원과 지지자들께서 양문석에게 보내 주신 응원과 격려에 저 깊은 곳에서 우러나는 진심을 담아 감사의 인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양 예비후보는 이제 시작입니다. 이제까지와 전혀 다른 안산의 정치공동체, 경제공동체를 구축하고, 이사 오고 싶은 안산, 살고 싶은 안산, 사람 냄새가 나는 안산의 삶의 공동체를 만들어 내기 위해 일하는 국회의원의 권한을 갖고자 치열하고 집요하게 듣고, 보고, 소통하며 뛰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410일 총선에서,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을 심판해야 할 막중한 시대적 소명을 어깨에 짊어지고 있다.”당원과 지지자들 그리고 국민들이 독재정권 치하에서 신음하며, 민주당에 때론 회초리를, 때론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강조했다.

양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선거에서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을 심판하는 역사적인 선거여야 한다. 헌정질서를 농락하는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을 국회에서 탄핵하고, 경제파탄 서민폭망으로 내모는 국정 무능과 민주주의 질서를 파괴하는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을 거리에서 타도하는 투쟁의 맨 앞 줄을 양보하지 않겠다.”고 주장했다.

양문석 예비후보는 끝으로 반드시 승리해서 안산시민의 삶의 공동체를 풍성하게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을 조기 종식하는 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