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서정현 후보, 경기도교육청 임태희 교육감 만나 교육 정책 제안

  • 입력 2024.03.21 17:31
  • 댓글 0

 

서정현 후보(왼쪽)가 임태희 교육감(오른쪽)에게 안산시 교육정책 제안서를 전달하고 있다.
서정현 후보(왼쪽)가 임태희 교육감(오른쪽)에게 안산시 교육정책 제안서를 전달하고 있다.

 

서정현 후보는 20일 오전 경기도교육청에서 임태희 교육감을 만나 안산시 교육 정책 제안서를 전달하고 안산시 교육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전달한 정책제안서는 안산의 교육혁신을 위한 4가지 방안으로 자율형 공립고 전환 추진 예술중·고등학교 설립 추진 돌봄교실 및 늘봄교실 서비스 확대 안산시 통폐합 예정 학교를 활용한 직업체험센터 설립과 같은 안산 맞춤형 정책을 제시했다.

서정현 후보는 도의원 시절에도 경기도와 안산시 교육 정책에 큰 관심을 보이며 교육관계자와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안산의 올바른 교육여건 조성을 위해 힘써왔다.

서 후보가 속한 지역구는 안산의 5개 대학 중 4개의 대학교와 많은 초등학교, 고등학교가 있어 교육 정책에 대한 관심과 민원이 많은 지역이다.

서정현 후보는 안산시는 교육도시로 부상할 여건이 충분하다며, 교육의 질적 향상과 체계적 시스템으로 안산을 떠나지 않는 학군을 만들어야 한다며,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전반에 걸쳐 교육 혁신을 이뤄야한다고 말했다.

특히 예술분야의 명문인 서울예대부터 안산의 중심상권인 중앙동까지 문화예술거리를 조성해 교육과 예술의 융복합 메카를 추진하겠다고 밝혀 시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또 경기도 교육 발전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해주시는 임태희 교육감님께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경기도교육청 및 관련 기관과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