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
  • 기자명 장기준 기자

대한노인회 단원구지회, 안산시(병) 김명연 후보 지지 선언

  • 입력 2024.03.25 10:41
  • 댓글 0

김명연 후보, '어르신들이 행복한 복지 안산으로 희망 전달할 것'

 

대한노인회 단원구지회가 김명연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김 후보가 손들 들어 인사하고 있다.

 

대한노인회 단원구지회(회장 민병종) 400여 명 회원은 22일 선부동 김명연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4천여 단원구 노인지회 회원의 염원을 담아 국민의힘 김명연 후보(안산시())를 지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지지 선언 현장에는 민병종 지회장을 비롯해 김명연 후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설명회와 지지 발언이 이어졌다.

민병종 회장은 지지 선언을 통해 오랫동안 봐온 김명연은 참 바른 사람으로, 노인을 미래가 짧은 분들이라고 깎아내리는 민주당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라며 안산에 아무런 연고도 없고 지역 발전을 위한 일을 해본 적 없는 후보가 아닌 지역 발전과 안산시민을 위해 일한 경험이 있는 후보를 지지하자는 것이 우리 단원구지회의 뜻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김 후보는 오늘 말씀드리는 공약은 그동안 나라와 안산발전을 위해 희생해 오신 대한노인회 단원지회 4천여 어르신에 대한 제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라며 이번 선거에 나서며, 우리 어르신들께 정말로 필요한 복지 정책이 무엇일지 수십 번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 반드시 약속을 지켜 어르신과 청년이 진정으로 어우러지는 신안산 시대를 열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김명연 후보는 어르신 든든! 내일 지원공약을 하나하나 직접 소개하며 현장 참석자들의 지지 열기를 끌어 올렸다.

한편 김 후보의어르신 든든! 내일 지원공약은 ▲단원구노인복지회관 신축 ▲경로당·노인복지관 주 7일 점심식사 제공 ▲요양병원 간병비 국민건강보험 적용 추진 ▲간병인 등록 및 자격관리제 ▲재택의료 서비스 확대 ▲노인 일자리 확대 및 수당 인상 경로당 냉·반방비-양곡비 절감분 부식비 사용 등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