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단체
(주)프로그텍서브스, 지역아동센터에 롤케익 기증

사회복지 기관과 단체에 매년 아낌없는 물품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프로그텍서비스(대표 변지훈)는 올해 사단법인 필라멘트봉사단에 설날을 맞이한 롤케익을 기증하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필라멘트봉사단의 무료급식 주최현장을 방문한 ㈜ 프로그텍서비스는 무료급식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롤케익 1080셋트를 또다시 기부하고 직접 노력봉사에 뛰어 들어 구슬땀을 흘리며 급식봉사를 도왔다.

이날 기증받은 롤케익은 사단법인 필라멘트봉사단이 미리부터 분배해 무료급식을 드시는 600여분과 상록구청 주민복지과를 통해 지역내 소규모 무료급식소와 경노당에 나눴으며, 단원구 노인회와 저소득층어린이, 취약계층에도 골고루 분배해 기증하는 마음이 가급적 많은 분들에게 전파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물품 기부 기증식을 끝낸 후 무료급식 봉사를 거든 ㈜프로그텍서비스 한 임원은 “이렇게 좋은 날에 아름다운 기부를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면서 “앞으로는 기부물품을 다양화하고 틈나는대로 노력봉사도 열심히 하겠다”는 소회를 밝혔다.

사단법인 필라멘트봉사단 정해근 회장은 “어르신 복지와 아이들 복지를 위한 사업전개에 기업들의 후원과 참여는 매우 큰 도움이 된다”면서 “말보다는 실천을 우선으로 하는 기업들의 박애정신에 아낌없는 찬사를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7년 설립 된 ㈜프로그텍서비스는 원두커피 유통전문 인터넷 홈쇼핑 기업으로 2018년부터 현재까지 고창군 사회복지관과 사단법인 필라멘트 봉사단 등 여러곳의 비영리단체에 큰 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을 몸소 실천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장기준 기자  jun@todayansan.co.kr

<저작권자 © 투데이안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